파이코인 상장 전망 방패 휴대폰 인증 총정리

코인 / / 2021. 4. 16. 21:55
반응형

목차

    파이코인 이란

    파이코인은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돈을 들이지 않고 채굴할 수 있는 가상화폐 코인입니다. 향후 비트코인에 버금가는 성장성이 있다고 하여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파이코인 채굴은 하루 1번 클릭으로 24시간 동안 자동으로 채굴됩니다. 또한 휴대폰 배터리 소모나 성능에 거의 영향이 없어서 매우 좋습니다.

    3세대 암호화폐 대장 파이코인은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하루 1번 클릭으로 24시간 무료 채굴 가능합니다.

    파이코인 상장

    파이코인 상장은 2021년 KYC 인증 후 2022년 상장 예정입니다. 빠르면 2021년 말에 상장을 목표로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계획대로 파이코인 상장이 잘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파이코인 가입 바로가기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파이코인 하는 방법은 파이 네트워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파이네트워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기종에 맞는 어플을 다운받거나 휴대폰 playstore 앱에서 pi network 검색 후 어플을 다운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파이코인 가입방법

    위 파이 네트워크로 들어가셔서 파이코인 어플 다운로드 하신 후 Continue with phone number  핸드폰번호로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오류 없이 됩니다.

     

    south korea (+82) 선택 후 핸드폰 앞자리 0을 제외한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010-1004-1004라면 +82 1010041004를 입력하시면 되며 비밀번호를 저장하시면 됩니다.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오류가 나는 경우 제가 말한 방법을 참조해주세요.

     

     

    계정 설정하기 에서는 성을 제외한 이름을 입력하고 성을 영어로 입력하면 됩니다. 사용자 이름은 닉네임이며 추천 코드로 추후에 사용이 됩니다. 영문 이름을 틀리지 않게 입력하는 것이 좋으며 여권명으로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후에 누가 당신을 초대했나요? 초대 코드는 추천하신 분의 닉네임을 입력하면 됩니다. 파이코인 추천코드 hibaby1입력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서로 1코인씩 추가를 받게되고 파이코인 채굴 속도가 빨라집니다.

     

    초대코드 입력 후 가입이 마무리 되었고 기본 안내페이지가 나오고 번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초록색으로 바뀌며 파이코인 채굴이 시작됩니다. 채굴 버튼은 24시간 마다 1번씩만 터치하면 됩니다.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만으로 초기비용 전혀 없이 무료로 시작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하듯이 매일 하루 1번 번개모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채굴이 됩니다. 현재 무료이므로 부담없이 시작하기 좋지만 휴대폰 인증 하는 부분 때문에 걱정하는 분들도 있지만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파이코인 가입 완료 휴대폰 인증은 필히 해야 하는데 왼쪽 위 더보기 클릭 후 프로필을 들어가시면 휴대폰 인증 메뉴가 있으므로 터치해 줍니다. 

    start 버튼을 누른 후 open sms 버튼을 누르시면 연결 프로그램에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창이 뜨고 그 메시지 채팅 창에 4자리 인증번호가 자동 입력되어 있는 것을 전송만 해주시면 파이코인 핸드폰 인증이 완료됩니다.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오류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오류가 뜨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가입시 본인도 모르게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가입한 경우 인증이 불가하므로 추후에 번호 변경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핸드폰 자체에서 문자가 보내지지 않는 경우 구글 메시지 앱을 다운받아서 보내면 됩니다.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오류 중 하나로 요금제에서 해외번호 문자 발신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도 오류가 생길 수 있으므로 요금제 변경 후 인증을 받거나 페이스북 인증만 유지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인증만 유지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파이코인 사기

    파이코인 사기 아닐까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합니다. 파이코인은 어느 암호화 화폐 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지 않아서 정확한 가격 예측이 어렵습니다. 파이코인 상장 전 가격은 0원이며 잘될 것을 가정하면 무한한 가치가 있습니다. 파이코인 중국에서도 많이 하고 계십니다.

     

    파인코인 총정리 이미지

    파이코인 방패

    파이코인 방패는 채굴 속도를 높이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가입 후 4일뒤부터 메인화면에 방패 아이콘이 생깁니다. 파이코인 방패를 클릭해서 방패 인원을 리스트에 추가하면 되는데 총 5명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파이코인 방패 인원을 모으는 방법으로 어플 채팅방에서 연락처를 주고받아서 연락처를 저장합니다. +1010041004 이런 식으로 전화번호를 저장하면 방패 인원 리스트에 뜨는데 추가하면 됩니다.

    파이코인 방패 인원은 계속 채굴 가능한 믿을만한 사람으로 하는 것이 좋으며 휴대폰 인증이 완료된 사람만 가능합니다.

    파이코인 채굴

    파이코인 채굴 방법은 간단합니다. 하루에 한번 어플에 접속하신 후 번개모양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채굴이 됩니다. 위에 말씀드렸다 시피 파이코인 방패를 활용하면 채굴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이코인 추천코드로 hibaby1을 입력해주시면 서로 채굴 속도가 더 빨라지며 가입 후 초대코드를 통해 지인을 초대해서 가입하게 된다면 파이코인 채굴속도는 더 빨라질 것입니다.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지급이 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은 전국민 위로금 이라는 명목으로 전국민이 받을 것이라고 예상 되는데 현재 검토중이라고 합니

    information08.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