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시세 전망 현금화 호재 리워드코드

코인 / / 2021. 4. 18. 19:52
반응형

페이코인 이란

페이코인(PCI)은 세계 최초로 실제 사용가능한 암호화폐 결제서비스 입니다. 비트코인 가격 상승과 다날 핀테크에서 페이코인 어플을 이용해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페이코인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다날은 상한가를 기록했고 페이코인 시세는 195원에서 5300원 까지 상승하기도 했습니다.

 

페이코인 전망

페이코인 전망은 밝습니다. 최대 2000% 급등하는 모습을 보인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가 국내 최로로 발행한 가상화폐입니다. 종합결제서비스 다날 계열사 다날핀테크가 국내에서 최초로 비트코인 결제 시스템 도입을 발표하자 자체 가상화폐인 페이코인 가격이 폭등하기도 했습니다.

페이코인 시세는 지난달 180원에서 거래됐지만 이번달에는 2000% 이상 급등하면서 5310원까지 오르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 페이코인 전망은 밝습니다.

페이코인이 비트코인과 연계될 결제 수단 중 하나로 급부상 할 수 있다면 비트코인이 최근 8000만원의 고지를 바라보고 있는 만큼 비트코인 기반 결제 시스템 수요가 충분할 것입니다. 다날 핀테크 발표 후 CU에서 결제된 페이코인 건수가 한주만에 1500% 늘었다고 하니 비트코인으로 결제되면 페이코인 전망이 더 밝습니다.

 

<<페이코인 시작하기>>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입력을 통해 1페이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코인 가격은 개당 2500원 정도이며 최초 가입 시 1회 무료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페이코인 어플을 설치해야 하며  android ios 모두 가능하며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입력하면 1PCI를 지급합니다.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입력 : V2RMLTP

 

페이코인 가맹점

페이코인은 다날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결제 시스템을 블록체인 기술과 결합해서 높은 수수료율과 느린 정산주기 등 기존 결제 프로세스 문제점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현재 API와 SDK 제공을 통해 CU 교보문구 세븐일레븐 KFC 도미노피자 bbq 달콤커피 골프존파크 SSG PAY 등  6만개 이상의 많은 페이코인 가맹점을 확보했습니다.

페이코인 bbq 등 결제 가능한 가맹점이 계속 늘고 있습니다. 또한 혜택이 좋은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요. 이번달에 페이코인 bbq 50% 도미노피자 50% 매드포갈릭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 상장 전망 방패 휴대폰 인증 총정리

목차 파이코인 이란 파이코인은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돈을 들이지 않고 채굴할 수 있는 가상화폐 코인입니다. 향후 비트코인에 버금가는 성장성이 있다고 하여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

knowledge08.tistory.com

페이코인 시세

페이코인 시세는 185원 정도였으나 2월 15일 급등했고 5310원까지 가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2500-3000원대 횡보 중입니다. 다날이 국내 최초로 비트코인 cu 도미노피자 등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하겠다고 발표하며 한국이 결제를 위한 화폐가치로 사용가능하도록 서비스가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 한국에서 실용화되면 국내 최초로 가상화폐를 통해 식당이나 편의점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되므로 갑작스럽게 급등했다고볼 수 있으며 다날 주가 상승 덕분에 함께 상승했습니다.

페이코인 호재

페이코인은 현재 매겨지는 값어치보다 다날 기업 성장 가능성과 비전 및 가맹점 확대를 호재로 보아 전망 좋은 코인에 속합니다. 다날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과 제휴를 맺었으며 모바일 선불카드를 출시해서 페이코인 앱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선불카드는 고객이 보유한 가상화폐 자산으로 실생활에서 쉽게 결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지는 것이며 아마존이나 아이허브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비트코인 보유자가 4월에 오픈되는 비트코인 전환 시스템을 통해 원화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한다면 다날에서 제공하는 6만개 국내 가맹점 외에도 전세계적으로 3000만 기업에서도 QR가맹점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실생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면 페이코인 호재 가격이 상승할 것 같습니다.

 

 

PayProtocol

페이프로토콜 서비스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페이코인 충전방법

페이코인 충전방법은 2가지입니다. 첫번째로 페이코인 상장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페이코인 구매 후 페이코인 어플 지갑으로 전송해야 합니다. 두번째로 페이코인 앱 내에서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로 충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날의 달코인을 구매해서 페이코인으로 전환하는 방법이지만 3% 수수료가 붙는 것이 단점입니다.

신용카드 페이코인 충전방법은 페이코인 어플 우측 상단에 더보기를 눌러 페이코인 구매방법 안내를 누릅니다. 달코인으로 pci 전환하기에서 약관 동의 후 달코인 > pci  전환하기를 누릅니다. 충전할 금액을 입력하고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 중 충전 수단을 선택한 후 약관 동의 후 충전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페이코인 업비트 송금

업비트 어플 열고 상단에서 입출금을 클릭한 후 왼쪽 보유자산 종류에 페이코인을 검색해서 클릭합니다. 입금주소 > 입금주소 생성하기 클릭하면 입금주소와 QR코드가 뜨는데 주소를 복사하거나 QR코드를 띄어 놓습니다.

페이코인 업비트 송금은 20페이코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현재 20페이코인은 4만원 이상입니다.  페이코인 어플에서 송금주소를 얻었으니 하단에 송금하기 > Wallet 송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페이코인 업비트 송금 금액을 입력하고 아까 복사한 주소를 입력하거나 QR코드 스캔을 해서 수수료 0.1%를 포함해 입금하면 됩니다. 송금하기 누르면 송금완료 화면이 뜨며 페이코인 업비트 송금이 완료됩니다.

 

 

<<페이코인 바로가기>>

 

페이코인 어플은 위 링크로 이동하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시작할 수 있씁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스토어에 검색해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위의 링크로 이동하면 아무나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입력 :  V2RMLTP

 

파이코인 상장 전망 방패 휴대폰 인증 총정리

목차 파이코인 이란 파이코인은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돈을 들이지 않고 채굴할 수 있는 가상화폐 코인입니다. 향후 비트코인에 버금가는 성장성이 있다고 하여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

knowledge08.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